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능계 봉준호', 정종연PD의 새로운 예능작품 대박 출연진까지...

by 오이사구구 2024. 6. 18.
반응형


18일 오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미스터리 수사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종연 PD, 이용진, 존박, 이은지, 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참석했다.

정종연 PD는 "그간 제일 열심히 했던 장르 중 하나가 어드벤처다. 저희가 열심히 꾸며놓은 곳에 들어간 출연자들이 모험을 펼친다. 그 모험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어드벤처가 중심이고 추리는 곁들여진 느낌이다. 

6명의 출연자들이 좌충우돌 모험하는 와중에 지적인 능력을 활용해 상황을 돌파하는 예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어 “‘추리 예능’에서 추리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드벤처가 중심이고 추리는 조금 곁들여져 있다. 

여섯 출연자가 좌충우돌 모험하는 와중에 지적인 능력을 이용해 상황을 돌파해나가는 예능으로 만들고자 했다. 출연자들이 최대한 몰입해서 감정을 표현하도록 연출하고자 노력했다”고 설명했다.

밝은 사람들을 상대로 어둡게 준비했다. 두 세계관의 충돌이 일어난다. 웃음 많은 사람들의 웃음기가 장치를 통해 사라지게 만들었다"라고 소개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정종연 PD의 픽을 받은 이용진은 "'대탈출'부터 감독님의 추리 예능을 너무 좋아했다. 많은 시간 동안 투입이 되고 싶었다. 

어떻게 예능계 봉준호 감독님의 작품을 안 할 수 있나. 마다할 이유가 없다. 시나리오를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표했다.

‘미스터리 수사단’은 이용진, 존박, 이은지, 이혜리, 김도훈, 카리나가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사건들을 추적하고 해결하는 어드벤처 추리 예능. ‘대탈출’ ‘여고추리반’ ‘데블스 플랜’ 정종연 PD가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스터리 수사단' 제작진과 출연진이 완성해 낸 최선의 시너지는18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짜릿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