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세 여배우들 다 모였다'텐트 밖은 유럽' 전 시즌 최초, 첫 여름캠핑!

by 오이사구구 2024. 6. 19.
반응형

위 라미란 / 아래 이주빈 위 곽선영 / 아래 이세영

 


tvN ‘텐트 밖은 유럽’이 새 시즌으로 돌아온다.

올해 2월, 시즌 최초로 여성 출연진들과 함께 남프랑스에서 솔직하고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하며 최고 시청률 11.3%를 기록했고, 수도권과 전국 가구 및 타깃 시청률 모두 케이블 종편 포함 11회 연속 동시간대 1위에 오르는 등 히트 IP의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지난 시즌에서 15년 차 캠핑 고수의 기량을 제대로 뽐냈던 라미란은 또 한 번 시청자들과 신입 캠퍼 3인방에게 몸소 캠핑의 매력을 전도한다.
새로운 시즌에서는 캠핑 고수 라미란을 필두로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이 합류해 아드리아 해로 떠난다. 이번 시즌에는 아드리아 해부터 돌로미티까지, 매력적인 여행지로 급부상 중인 유럽의 숨은 보석 같은 지역들을 캠핑으로 즐길 예정이다.

곽선영은 난생처음으로 캠핑에 도전하는 것은 물론, 최초로 유럽 여행을 떠나게 되는 것. 곽선영의 첫 유럽 캠핑 데뷔기에 기대감이 높아지는 이유다.

이주빈도 ‘텐트 밖은 유럽’ 출연을 확정 지었다. 평소 쉬는 날이면 틈틈이 혼자 캠핑, 등산, 드라이브 등을 즐기며 힐링한다는 이주빈은 캠핑 경력자답게 라미란의 오른팔 역할을 자처하며 숨겨둔 열정을 드러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잘자란 아역배우 중 한명인 이세영이 막내로 활약한다.
라미란의 장박지에서 캠핑을 해봤다는 이세영은 넘치는 열정과 의욕으로 일찌감치 캠핑을 준비하고 있다고.

새 시즌 연출을 맡은 이민정 PD는 “이번 ‘텐트 밖은 유럽’은 전 시즌 최초로 여름에 캠핑을 떠난다. 첫 여름 캠핑인 만큼 새로운 볼거리들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tvN '텐트 밖은 유럽(연출 이민정, 윤재원)'은 호텔 대신 캠핑장, 기차 대신 렌터카, 식당 대신 현지 마트를 이용하여 세상 자유로운 방식으로 유럽을 여행하는 힐링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