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혼설',티아라 지연♥황재균"사실무근"

by 오이사구구 2024. 6. 26.
반응형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31)과 KT 위즈 소속 야구선수 황재균(36)의 이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이날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지연과 황재균이 이혼했다는 루머가 퍼졌다. 특히 부산 경남권 방송 KNN 라디오로 야구 중계를 하던 중 황재균 이혼 관련 이야기가 나왔고, 해당 영상이 온라인에서 회자되면서 이혼 루머까지 나왔다.

여기에 지연이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개인 사정으로 인해 당분간 유튜브 영상 업로드가 어려울 것 같다. 구독자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 밝은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글을 남겼다.

지연은 중단 이유에 대해 구체적인 언급을 하지 않았지만, 지난 5일 남편 황재균 '벤치클리어링' 논란으로 악플에 시달리자 중단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남긴 글까지 더해지면서 확인되지 않은 소문이 급속하게 퍼져나갔다.

이같은 점을 근거로 두 사람의 이혼설은 빠르게 확산됐지만,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앞서 KT위즈 황재균은 지난 5일 한화이글스와의 경기에서 패배한 후, 감정을 주체 하지 못 하고 상대 투수 박상원을 불러내 '너, 이리와 봐'라고 소리 쳤다

황재균의 돌발 행동에 양 팀 선수들이 뛰쳐나와 벤치 클리어링이 벌어졌다. 큰 물리적인 충돌은 없었지만 경기 종료 후에도 험악한 분위기가 계속됐다. 결국 화살은 아내인 지연에게 돌아갔고. 지연 SNS와 유튜브 채널에는 "황재균 관리 똑바로 해라" 등의 악성 댓글이 다수 달려 논란이 됐다.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2022년 12월 결혼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