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SNL코리아 대세4인방, 지예은 기도 후 촬영들어간 이유는...

by 오이사구구 2024. 6. 28.
반응형

 

오는 2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대세 4인방 정이랑, 지예은, 김아영, 윤가이가 출연한다. 이들은 화려한 입담으로 ‘SNL 코리아’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지난해 'SNL 크루 특집'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정이랑, 김아영과 올해 초 '아는 형님'에 출연해 서울 사투리, 성대모사로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윤가이가 다시 형님들과 재회해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초롱이 여친', '마라탕웨이' 등 다양한 매력의 '부캐릭터'로 사랑받는 지예은이 처음으로 '아는 형님'에 출연해 새로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지예은은 “어머니는 교회 권사님이고, 나는 교회 중등부 선생님이다”라고 밝히며 캐릭터와는 다른 반전 면모를 공개한다. 이어서 지예은은 “‘SNL 코리아’에서 수위가 높은 코너를 촬영할 때 같은 기독교 신자인 김원훈과 함께 기도하고 들어간다”라고 밝히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또 지예은은 "미팅할 때 '뇌순녀' 역할을 해보고 싶다고 먼저 제안했다"라며 캐릭터 탄생 비화를 밝힌다. 이어서 지예은은 '초롱이 여친' 캐릭터에 대해 "처음 해보는 캐릭터라서 걱정이 많았다. 촬영 당일에 이수지와 정이랑의 분장을 보고, 초조함을 느껴서 분장을 덧칠해 가며 촬영에 임했다"라고 말하며 지예은만이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가 탄생하기까지의 노력을 전한다.

한편, 지예은은 "어렸을 때 오랫동안 피아노를 쳤었다. 대회에 나가서 특상도 받았었다"라고 밝힌 뒤 수준급 피아노 실력을 보여주며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대세4인방이 나오는 '아는형님'은 오는 29일 오후 8시 50분 채널 JTBC에서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