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유영 결혼 경사속, 9월 엄마된다...

by 오이사구구 2024. 7. 3.
반응형

 

배우 이유영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전했다.

이유영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3일 “이유영은 비연예인 남편과 올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오는 9월 부모가 된다. 출산일이 다가옴에 따라 별도의 결혼식은 아직 예정하고 있지 않다”고 했다.

소속사는 “부부로서 또 부모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이유영 씨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유영은 1989년생으로 2012년 단편영화 ‘꽃은 시드는 게 아니라…’로 데뷔했다. 이후 2014년 영화 ‘봄’으로 밀라노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으며, 그 다음해인 2015년 영화 ‘간신’으로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을 받았다.

현재도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이유영은 영화 ‘그놈이다’ ‘원더풀 고스트’ ‘장르만 로맨스’ ‘세기말의 사랑’, 드라마 ‘터널’ ‘친애하는 판사님께’ ‘함부로 대해줘’에 출연하는 등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이하 에이스팩토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유영 씨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입니다.

먼저 이유영 씨의 활동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이유영 씨의 결혼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유영 씨는 비연예인 남편과 올해 5월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습니다.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오는 9월 부모가 됩니다. 출산일이 다가옴에 따라 별도의 결혼식은 아직 예정하고 있지 않습니다.

부부로서 또 부모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이유영 씨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