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갑내기 개그맨 김해준과 개그우먼 김승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7월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승혜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로써 두 사람은 개그맨 부부 21호가 될 예정이다.
메타코미디 측은 "김해준과 김승혜 씨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김해준과 김승혜는 1987년생으로 동갑내기다.
2018년 김해준은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김해준은 이후 tvN Show ‘대쪽 상담소’, 웹예능 ‘집에 있을 걸 그랬어’ 등 다수의 작품을 찍었으며 특히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B대면데이트'에 부캐 '최준'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 ‘김해준’에 외국인들까지 유입돼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김승혜는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SBS '웃찾사', KBS 2TV '개그콘서트' 등에서 미녀 개그우먼으로 활약했다.
김해준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이며, 6일 오후 10시35분 첫 방송하는 KBS 2TV '팝업상륙작전'으로 박세리와 호흡을 맞춘다. 김승혜는 SBS TV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개벤져스 멤버로 뛰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