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두 아이의 부모가 된 송중기♥케이티 부부

by 오이사구구 2024. 7. 8.
반응형

 

배우 송중기(39) 영국 배우 출신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40) 부부가 두 아이의 부모가 된다.

송중기의 아내 케이티 부부는 최근 둘째를 임신하고 태교에 집중하며 출산을 준비 중이다. 이들은 가족과 주변 지인들에게 이 소식을 알렸다.

지난해 6월 첫째인 아들을 낳은 후 1년 만에 둘째를 임신, 다복한 가정을 꾸려가고 있는 송중기 케이티 부부다. 

송중기는 첫째 출산 당시 팬카페에 "평생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가장 큰 꿈이었던 저희 부부에게 찾아온 가장 소중한 선물"이라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자신의 고향인 이탈리아 로마에서 아들을 출산했으며 송중기는 당시 아내와 함께 이탈리아에서 시간을 보냈다. 두 사람은 현재 한국에 체류 중이다. 둘째는 어느 나라에서 출산할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송중기 케이티 부부는 지난 202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이 됐다. 송중기는 지난 2022년 12월께 열애 소식을 알리고, 이듬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혼인신고 및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8일 이데일리에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부부가 둘째를 가진 게 맞다”고 밝혔다.

이어 “임신 및 출산 시기 등은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송중기는 영화 '보고타'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반응형